Digital Marketing Trend :: 디지털마케팅


검색 결과를 노출하는 알고리즘은 사이트마다 제 각각이다. 그 중에서 구글의 알고리즘은 구글의핵심 역량으로 꼽힐 만큼 정교한 체계다. 약 200여개로 매우 복잡하고 다양한 기준과 과정을 갖추고 있다. 채널 관리자가 자신의 콘텐츠를 좀 더 많이 노출하기 위해 노력한다면, 검색 엔진은 자사 서비스 내에서 유의미한 검색 결과가 도출되기 위해 계속 업그레이드하고 있다. 나날이 발전하는 알고리즘 흐름 속에서 2018년은 SEO 전쟁의 해로 예상된다. 2018년에 중요하게 작용하는 SEO 트렌드를 알아보고, 빠르게 대비해보자. 디지털 마케팅 큐레이션 블로그의 기사를 요약/소개한다. 


1. SERP 기능 활용

2. 구조화된 데이터

3. 속도

4. Relevance 2.0

5. 음성 검색

6. 모바일 친화적 서비스

7. 백링크

8. 개인화


2018년 SEO 트렌드 자세히 알아보기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