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yOTP(1644-1552) 서비스 이용 FAQ 한 눈에 확인하세요~Uncategorized 2018. 12. 11. 17:49
요즘은 개인정보유출 문제가 점차 심각해지고 개인정보유출은 2차피해로 이어지는 사례를 주변에서 또는 매스미디어를 통해서 목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2차피해는 대부분 금융 피해와 같이 개인정보유출 피해자의 자산에 피해를 끼치는 경우가 부지기수죠. 이런 상황을 고려하여 나온 개인정보보호 서비스가 바로, MyOTP(1644-1552)서비스입니다.
저를 포함해서 제 주변에서도 MyOTP(1644-1552)서비스를 쓰는 분들이 점차 늘어나는 걸 느낄 수 있는데요. 개인정보보호에 그 목적을 두고 있고, 효율적이고 간편하게 개인정보를 보호할 수 있다는 점이 서비스 이용자 증가의 이유인 것 같습니다.
오늘은 우리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해줄 수 있는 서비스인 MyOTP(1644-1552)서비스를 사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서비스 이용에 있어 자주 궁금해하는 부분을 정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MyOTP(1644-1552) FAQ 첫 번째. 앱이 강제종료 될 경우
MyOTP(1644-1552)서비스는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해야 합니다. 그리고 어플리케이션은 휴대폰 사용자의 환경에 따라 오류가 생기는 경우가 더러 생기곤 하죠. 이럴 때 당황하지 말고 제가 알려 드리는 방법으로 해결해 보시기 바랍니다.
먼저 휴대폰 설정에 들어갑니다. 휴대폰 설정에 들어가게 되면 어플리케이션 항목이 있을 거고 해당 메뉴 클릭 후 MyOTP를 클릭합니다. 클릭 후 저장공간 -> 데이터삭제 순으로 진행해주시면 강제종료가 발생하지 않을 것입니다.
MyOTP(1644-1552) FAQ 두 번째. MyOTP 사용 방법
MyOTP(1644-1552)서비스는 위에서 말씀 드린 것처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MyOTP의 가장 주요한 작용 중 하나인 인증번호 확인도 앱을 통해서 가능합니다. MyOTP 앱 실행 후 서비스 이용자가 설정한 어플리케이션 비밀번호를 누르면 MyOTP 인증번호 6자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나 주의하실 점은 MyOTP 인증번호는 90초의 유효시간 내에 입력해야 하며, 사용 후에는 동일한 인증번호로 재인증이 불가능하다는 점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
MyOTP(1644-1552) FAQ 세 번째 서비스 가입 및 해지 방법
MyOTP(1644-1552)서비스는 서비스 가입과 해지가 굉장히 간단하고 쉽습니다. 가입과 해지 모두 홈페이지 메인에 있는 배너를 통해서 진행하실 수 있는데요. MyOTP 홈페이지 메인에 떠 있는 ‘서비스 이용’ 배너의 하위 메뉴에서 서비스 가입과 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메인화면 또는 서비스 가입 메뉴와 더불어, MyOTP가 이용 가능한 웹사이트 및 이동통신사 홈페이지에서도 서비스 가입이 가능하니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우리의 건강한 웹라이프를 도와줄 MyOTP(1644-1552)서비스의 FAQ를 함께 살펴보았습니다. 개인정보유출의 피해가 고도화되는 지금 자신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것도 현대인의 기본 소양이 되어버렸는데요. 여러분도 MyOTP 사용으로 안전하게 개인정보를 관리하시기 바랍니다!
'Uncategorized'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9년 핫 이슈, 지금 만나보자! (0) 2019.01.30 2018 강남그랜드세일, 전 선릉로 96길로 떠납니다. (0) 2018.09.29 피로회복을 위한 종합영양제 선택, 에이지 포뮬라로 했어요! (0) 2018.09.13 2018 팬톤 컬러, 울트라 바이올렛 (0) 2018.02.01 카카오톡 #검색플러스 광고가 뭐지? (0) 2017.10.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