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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 마케팅 성공 스토리: 까사(CASA)Study 2017. 10. 18. 11:00
리빙 &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까사(CASA)를 아시나요? 까사는 가구 및 인테리어 제품을 포함한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으며, 매월 동명의 매거진도 발행하고 있습니다. 얼마 전, 까사가 페이스북으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했는데요. 바로 쇼핑몰 유입을 높여 수익을 증가시키고, 잠재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서였습니다. 그 결과는 놀라울 정도로 성공적이었습니다. 까사는 페이스북을 통한 모바일 매출이 3배 증가했으며, 20~30대 여성들의 제품 구매 의사가 30%대로 상승했다고 합니다.
출처: 까사 페이스북 페이지 “까사 CASA”
까사는 어떻게 페이스북 마케팅으로 수익을 창출하고, 긍정적인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했을까요? 비결은 선택과 집중에 있었습니다. 먼저 까사는 소비자의 구매 심리를 치밀하게 분석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마케팅 아이템을 선정하고, 타겟층이 흥미를 가질 주제로 콘텐츠를 제작하였습니다. 그리고 콘텐츠에 쇼핑몰 링크를 삽입하고, 세일 제품에 초점을 맞춰 디스플레이하는 등 적극적으로 구매 전환을 유도했습니다.
"리빙 제품은 상대적으로 사용 기간이 길어, 소비자가 신중한 선택을 통해 구매하는 경우가 일반적입니다. 이를 감안해 주요 타겟층이 광고 이미지를 봤을 때 꼭 필요하다고 느낄 만한 제품, 그리고 구매하고 싶었는데 마침 가격이 적절하다고 느낄 만한 제품을 집중적으로 광고에 활용했습니다. 구매 전환율 향상을 위해 큰 가구 등은 과감히 포기하고 의자, 수납 바구니, 테이블웨어 등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는 가격대의 제품들로 광고를 진행했습니다."
- 박은미 ㈜ 스타일까사 CASA 온라인사업부 기획마케팅 과장
출처: 까사 페이스북 페이지 “까사 CASA”
까사의 페이스북 마케팅이 성공할 수 있었던 또 다른 이유는 콘텐츠의 비주얼 이미지에 있습니다. 까사는 제품을 전달할 때에 모던하고 편한 이미지를 담는 데 공을 들였는데요. 까사 제품을 구매하면 라이프 스타일이 세련되게 향상된다는 느낌이 들도록 의도한 것입니다. 이외에도 까사는 다양한 방법으로 페이스북 마케팅을 진행하며 광고 효과를 톡톡히 봤는데요. 더 알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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